본문 바로가기

정보 & IT &이슈

배우 故김주혁 발인 / (수정) 소식접한 정준영 귀국소식,오열 / 배우 엄정화 인스타그램 애도글

안녕하세요. 새끼개발자입니다. 

오늘은 11월 2일 벌써 김주혁씨
발인하는 날이 되었네요 ...


'1박2일'을 통해 친해지고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던
가수 '정준영'씨가 '정글의 법칙'으로 인해
참석을
 못해 많은분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는데요..  


사진을 보면 평소에 얼마나 친했는지 알 수 있는 ...



20171102090026_1145517_600_410.jpg




  출처:'정글의법칙'게시판




현재 정글의 법칙 게시판에는 정준영씨를
 귀국시키라는 글을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어요..
정말 안타깝네요..ㅠ




출처: '엄정화' 인스타그램 


가수, 배우활동 중이신 '엄정화'씨는 함께
영화 '홍반장'에서 서로 호흡을 맞췄었는데요. 


"너에게...오래오래 기억할게 홍반장.. 잘가 오늘은
이말을 해야 할것같아서... 잘가.. 하나님 곁에 꼭 함께..' 


라는 애도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은 발인 마무리 잘 되었으면 좋겠고,
명품배우 김주혁,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정준영'씨와 연락이 되었다는 기사 올라왔네요.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173449